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823
발행일: 2019/11/04 20:02:59  서창우PD
[생방송 가요톡톡-월] '우설민','길정화'초대가수

김광주&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1.04.)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광주, 이진아

 

<같이가자>, <가지마라 여자야>로 활동하는 가수 우설민, <휘파람>, <당신의 여자>로 활동하는 가수 길정화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길정화(왼쪽), 우설민(오른쪽)
 

우설민은 자신의 타이틀 곡 <같이가자>는 살아가는 일상 생활에 대한 이야기로, “같이 가며 좋게 살아가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소개했다. 이는 매사에 긍정적인 마인드로 살아 가는 자신의 성격을 잘 드러나게 하는 곡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전의 타이틀 곡이였던 <가지마라 여자야>2003년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곡으로, 이 노래가 발매된 이후 이혼율이 감소가 됐다는 통계를 봤다며, 이 곡과 관련된 에피소드와 함께 자신을 자칭 가정 지킴이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가수 길정화 의 이야기를 경청하는 모습
  

2000년 통일 소녀 1집 앨범 <휘파람>으로 활동을 시작한 가수 길정화는 데뷔앨범에 북한 곡을 리메이크한 버전으로 발매하여 북한에서 온 소녀의 컨셉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발매한 앨범의 노래 <당신의 여자>는 길정화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현모양처 스타일의 느낌을 살린 내용을 담아 길정화가 자신의 결혼식에서 미래의 신랑에게 불러주고 싶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한편 길정화는 자신의 이름에 길을 정화한다는 의미를 담아 클린 금천홍보대사로도 활동하고 있다.


왼쪽부터 가수 박유,김보윤 DJ 이진아, 김광주
 

김광주와 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1.04.) ‘우설민’,‘길정화편은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