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831
발행일: 2019/11/06 13:01:03  김보리PD
<생방송 가요톡톡> 머리칼, 삐까뻔쩍 가수 장민준



■ 김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1.05.)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김서영,MC호조


<머리칼>로 활동하는 가수 ‘장민준’이 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장민준

'장민준'은 "잘라도 잘라도 자라나는 머리칼 처럼 인기가 자라나는 가수 '장민준' 입니다." 라고 본인 소개를 했다.


노래 <머리칼>은 첫 사랑을 잊지 못하는 마음을 본인이 직접 작사한 곡으로, 포크송의 경쾌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가수 장민준, MC호조, 가수 김서영

가수 활동과 동시에 시작했던 사업의 실패로 공항장애와 우울증을 겪었던 '장민준'은 수년간의 노력으로 이겨냈지만, 아직도 후유증을 앓고 있다고 했다.


그는 약물치료와 병원보다 음악으로 치유를 했는데, 소녀상앞에서 매일 노래를 하며 나를 이겨낼 힘을 얻어 다시 노래 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장민준'은 "포크를 따라 하는 가수가 아닌 내가 포크를 하는 가수이고 싶다" 며, 자신의 멘토이자 라이벌이라고 한 '고김광석'을 뛰어 넘는 노래 잘 하는 가수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가수 한수정, 김서영, 장민준, 김보리, MC호조


화요일 가요톡톡은 1부 관악포커스, 한수정의 음악선물, 2부 게스트초대 코너로 구성되어있다.


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1.05) '장민준'편은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