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707
발행일: 2019/09/27 18:50:48  김우신 기자
마을전체가 청소년을 키워요! 10.1일 '청소년 아웃리치 심포지엄’ 열려

   

10월의 첫날인 1()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서울역 삼경교육센터 6층에서는 전국의 심야식당이 모이는 청소년 아웃리치 심포지엄이 열린다.

 

사단법인 관악교육복지네트워크,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관악구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기관 합동으로 주최하고 삼성꿈장학재단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청소년 심야식당은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먹거리와 안전한 쉼터 제공 그리고 마을 전체가 청소년을 키운다는 이념 아래 지역사회와 활발한 연계를 통해 운영이 되어 오고 있다.

 

이날 심야식당 청소년 아웃리치 심포지움 1부 에서는 청개구리 밥차(부천), 개구리 밥차(원주), 너를 위한 작은 별 b-612, 아지트가 발표하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2부에서는 청개구리 밥차(부천 고강동), 봉천지역청소년 터(서울), 심야음당(서울), 별 밥차(양평)가 발표가 이어진다.

 

1부와 2부 사이에는 청소년 심야음당을 운영하는 관악구 청년음악단체 브릿지 칼라의 공연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3부 에서는 청소년 밥차 실무관계자들끼리의 질의 응답과 토론을 하는 시간을 갖는다.

 

청소년 아웃리치 심포지움 활동을 통해 위기청소년들에게 지원이 가능한 다양하고 실증적인 사례를 공유하고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논의를 나눌 예정이다.


청소년 아웃리치 심포지움 관련 문의는 담당자 전화( 010-4800-2165)또는 이메일(mirbigking@naver.com)로 문의하면 된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