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5227
발행일: 2019/05/14 20:37:59  박현숙기자
관악구, 창업지원시설 ‘관악 창업공간’ 11개 기업 입주

관악구가 지난 8일 낙성벤처밸리의 첫 번째 창업지원시설인 관악 창업공간을 열고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11개의 입주기업과 주민 70여 명, 시 구의원과 박준희 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시작으로 3층과 4층의 입주기업 사무 공간을 순회하고, 입주기업과 간담회를 가졌다.

 

관악 창업공간은 낙성대역 인근에 지상 3~5, 연면적 486.21규모로 마련된 임대 건물로, 외부전문가의 심사를 거친 최종 11개 예비.초기 창업기업이 입주한 관악구 낙성벤처밸리의 첫 번째 창업지원시설이다.

 

이번에 입주한 11개 기업은 빅테이터 기반 입지 추천 위티 AI 기반 고해상도 영상처리 솔루션 에스프레소미디어 브랜디드 광고 빅펄 온라인 외국어 교육서비스 랭디유아 문화 콘텐츠 개발 마엘크라우드 티켓 플랫폼 나인에이엠 사료 추천 및 평가 플랫폼 퍼피팝 메디컬처 무니스튜디오친환경 제품 개발 ‘TEAM.J’ 디지털 신약 개발 오션스바이오 중고명품 온라인 거래 플랫폼 무역왕이다.

 

입주기업은 기업 당 4규모의 공간을 월 15천원의 저렴한 임대료로 이용할 수 있다.

 

창업교육, 기술 경영 컨설팅, 투자연계 프로그램 등 민간 전문기관의 체계적인 경영 지원 또한 제공 받는다.

 

, 11개 입주기업은 오는 18일 낙성대공원 건너편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 일대에서 개최하는 ‘2019. 낙성벤처밸리 페스티벌에서 홍보부스를 운영 운영하며, 기업의 제품을 주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창업기업들과의 소통 네트워크도 다질 계획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관악 창업공간개소를 시작으로 올해 말 준공 예정인 낙성벤처밸리 앵커시설 등 창업 인프라 구축에 더욱 박차를 가해, 벤처창업 생태계를 구축하는데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