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151
발행일: 2019/04/23 12:32:07  김보리 PD
[생방송 가요톡톡-금] ‘걸크러쉬’ 초대가수

권률 & 티나의 금요일 가요톡톡(2019.04.19.)

 

데뷔곡 <Memories>로 활동 중인 섹시 걸그룹걸크러쉬'지아태리가 생방송 금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걸크러쉬' 지아 , 태리
 

걸크러쉬는 4명의 멤버(지아, 보미, 요나, 태리)로 구성된 그룹으로 데뷔 전 걸그룹 커버댄스 영상으로 유튜브 천만 뷰를 달성, 화제가 되며 지난 48 <Memories>로 본격 데뷔했다.

 

태리립싱크와 커버댄스 위주의 활동에서 저만의 곡과 안무를 추고 싶어 데뷔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데뷔하게 된 배경에 대해 전했다.

 

걸크러쉬의 데뷔곡 <Memories>는 오랜 연애의 익숙함으로 인해 소중함을 잊어버린 남자에게 이별을 고하는 내용의 곡으로남은 미련은 다 불타버리고 재만 남은 채 흩어져버려 내게서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지아태리는 스튜디오에서 <Memories>의 안무 꼬꼬댁 춤을 직접 선보이며 화려한 퍼포먼스의 걸크러쉬를 알렸다.

 

지아공연 때 함께 춤추며 호응해주시는 관객분들에게 감사하다며 멀리 계신 분들과도 함께 즐기려고 신경 쓴다라고 말했다.

 

걸크러쉬의지아태리는 자신들만의 곡으로 공연할 수 있어 행복하다는 데뷔 소감과 함께 걸크러쉬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라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걸크러쉬의 앨범은 메이크 스타 홈페이지와 신도림 내추럴뮤직(테크노마트 11)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구매자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428일 열리는 팬 사인회에 참여할 자격이 주어진다.

 

한편 이날 가요톡톡은 DJ‘MC을 대신해 가수 권률티나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생방송 금요일 가요톡톡(2019.04.19.) ‘걸크러쉬편은 관악 FM 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 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 FM 영상을 통해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