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radiogfm.net/news/7972
발행일: 2013/04/22 12:28:37  김정하 시민기자
난곡동 우리자리 공부방 변신을 시도하다.
우리자리의 4월 행사들 우동집, 마술교실, 하루살이 등 알차고 다양해

난곡동 우리자리 공부방이 꽃피는 4월을 맞이해 재밌고 알찬 내용의 변화를 시도한다.

 

새롭게 변화되는 내용은 총 네 가지로 우동집의 상시 운영 확대와 청소년 마술 교실 운영, 부카페에서 밤을 새우는 북카페 하루 살이 행사, 회원들이 주체가 되어 여는 소장 만화전 개최이다.

 

우리자리에서 운영하는 북카페 우동집은 우리 동네의 내집같은 공간을 취지로 설립된 카페인데 그동안 한시적인 운영을 하던 것을 이번에 상시 운영으로 바꾼다. 운영시간은 평일은 환한 3시부터 어슴푸레한 8시까지 이고 주말인 토요일은 환한 1시부터 저물녘 6시까지이다.

 

북카페는 현금대신 널리라는 지역통화를  사용하는데, 널리는 북카페에서 운영하는 각종 행사 참여를  통해 얻을 수도 있고 회원의 경우 현금으로도 널리를 구매할 수 있다. 널리 1장은 현금 천원에 해당한다.

 

수리수리마수리 마술교실은 4월부터 7월까지 총 8회 진행되는데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든 회차 수강을 하지 않고 원하는 마술 부분만 수강도 가능하다.

 

우동집에서 시행할 하루살이는 오는  4월 20일 토요일부터 21일 일요일까지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북카페에서 밤을 지새우는 행사다. 낯선 이들과 함께 모여 책도 보고 영화도 보고 주전부리와 함께 수다도 떨면서 봄밤의 추억을 만들 하루살이 행사도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기간은 4월 17일 수요일까지다.

 

그 외에도 다달이 만화전 행사가 개최중인데 회원들끼리 서로 소장하고 있는 만화책을 모아 소규모의 만화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4월 만화전의 주제는 우동집 소장 한일 만화전. 4월 20일부터 5월 16일까지 진행된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