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6593
발행일: 2020/04/29 21:15:16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수] 초대가수 유명진 '내 고향 함편천지 나비천지'

임문일&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4.29.)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현서

- 초대가수 : 유명진

 

노래 <내 고향 함평천지><천생연분 우리부부>로 활동 중인 가수 유명진가 수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 가수 유명진
   

가수 유명진이 지하철을 탔는데 전부 다 마스크를 썼는데 딱 한 분이 안썼다. 마스크를 쓰라고 하면 써야한다. 안 쓴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다.”라고 말하자 DJ들은 전부 그 분 쳐다보지 않냐” “본인도 모르게 시선이 쏠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함평 나비축제에 대해 유명진은 처음에는 연기가 되었는데 지금은 취소가 되었다. 원래 4월 말에 시작해서 5월 초에 끝나는데 코로나 신규 확진자 수가 10명 안팎으로 계속 발생하고 있어서 그런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생방송 중] 가수 김의자, 유명진과 DJ 임문일, 현서
   

노래 <내 고향 함평천지>에 대해 유명진은 “5~6년 전에 나비축제에 구경을 갔는데 거기 가니까 축제장 안에다가 국화꽃으로 내 고향 함편천지 나비천지라고 아름답게 꾸며놨더라. 내가 고향이 함평이니까 <내 고향 함평천지> 곡을 만들어가지고 나비축제장에 와서 노래를 해봐야겠다. 결심하고 한 달 만에 작사를 했죠.”라며 노래에 얽힌 이야기보따리를 풀었다.

   
[스튜디오 앞] 가수 유명진, 김의자
  

가수 유명진은 “<내 고향 함평천지>를 계속 불러서 많이 알려지게 되면은 함평 나비축제에 노래비를 세울 계획이고, 앞으로 <내 고향 함평천지> 많이 사랑해주시고 많이 홍보해주시고 많이 응원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다.

   
[생방송 끝] 가수 김의자, 유명진과 DJ 임문일, 현서
 

임문일&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4.29.) ‘유명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