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526
발행일: 2023/03/13 18:11:47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목]게스트 임동분 당신 위해 멋지게! 새로운 삶을 당신에게!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3.03.09.)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옥이, 태윤

- 초대가수 : 임동분


 

노래 <슬픈 눈동자>로 활동 중인 가수 임동분이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임동분
 

방송 시작과 함께 DJ 옥이가 임동분 가수는 봉사왕인 건 기본이고 발라드와 행사 여왕이다. 전화 통화가 안 될 정도다. 행사도 많이 다니시는데 음원 활동은 얼마나 하셨나?”라고 묻자 임동분은 의외로 4년 밖에 안됐다. 음원 등록을 늦게 했다.”고 답했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임동분, 덕화 & DJ 옥이, 태윤
 

타이틀곡 슬픈 눈동자에 대해 임동분은 당신 위해 멋지게 살고 싶다, 새로운 삶을 당신 위해 살고 싶다라는 내용의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해당 곡은 임동분 가수의 남편이 직접 작사했다.

 

슬픈 눈동자 다가와 어디에 둘지 모르고

방황하는 나의 모습에 살며시 눈감아요

지금까지 믿어준 사람 의지하면서

둘이 아닌 하나 되어 곁에서 있어요

 

이젠 한 사람을 위해 살아요

당신 위해 다른 삶을 살아 보려 합니다

못다 한 지난 세월 채워 드릴게요

우리 사랑 나에게 기회를 줘요

 

슬픈 눈동자

 

유튜브 생방송으로 함께 한 시청자들은 노래 애절한 게 너무 좋아요. 심금을 울리네요.” “음성 좋고 노래 잘하시네요 박수 보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덕화, 임동분
 

이날 임동분은 라이브 첫 곡으로 노래 가인을 선택해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함께 재치 있는 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후 이어진 임동분 가수의 라이브는 관악F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임동분, 덕화
 

방송을 마친 임동분은 말은 좋은 말만 해야한다고 하지 않나. 역시 좋은 분들과 있으니 어느새 시간이 다 가버렸다. 지금까지 긴 시간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 ‘슬픈눈동자도 많이 응원해달라.”며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왼쪽부터 옥이, 덕화, 임동분, 태윤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03.09.) ‘임동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