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375
발행일: 2021/09/03 18:05:37  임민경
[김보리의 뮤직카페-목] 게스트 샤카 ‘네이버 완판 신화녀, 스타일부터 강의까지 만능이죠’

김보리의 뮤직카페 (2021.09.02.)


- 시간 : 목요일 5~6시 생방송

- 진행 : 김보리

- 초대게스트 : 샤카

 

스타일리스트 겸 강사, 월드비전의 꿈 멘토로 활동 중인 샤카가 김보리의 뮤직카페 게스트로 출연했다.

 

골드 DJ는 샤카를 소개하며 요즘 부캐가 유행이지 않나. 스타일리스트에 이어 라이브 커머스 선두주자로 활동하고 계시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고 사랑하는 지인이다.

 
[그림 앞에서] 스타일리스트 겸 강사 샤카
 

우리 조상들이 여자들의 삼 씨가 좋아야 한다고 말씀하신다. 삼 씨란 마음씨, 솜씨, 맵씨라고 생각하실 거다. 이걸 다 갖추신 분이고 어복까지 있으신 분이다.’라고 말했다.

 

어복에 대해 골드와 낚시 채널을 함께 하고 있다. 미끼도 달지 않았는데 물고기가 잡혔다. 그래서 다들 어복이 많다고 해주셨다.’라고 설명했다.

 
[생방송 중] 스타일리스트 겸 강사 샤카, 가수 골드, DJ 김보리

김보리 DJ골드 씨에게 익히 들어서 샤카님을 너무 만나 뵙고 싶었다. 근데 두 분은 어떻게 알게 된 사이냐라고 묻자

 

샤카는 빌보드에 있으면서 아이돌 분들과 작업을 많이 했다. 게리골드스미스로 활동할 때 골드를 만났는데 끼도 많고 성격이 좋아서 빠르게 친해졌다. 깍쟁이 같은 친구들도 많은 데 이 친구는 너무 순수한 가수였다. 알고 지낸 지는 15년 가까이 되었다.’라고 답했다.

 
[생방송 중] 스타일리스트 겸 강사 샤카.
 

김보리 DJ샤카님이 강의도 하고 계시다고 들었다. 무슨 강의이냐라고 묻자 샤카는

패션 스타일리스트다 보니 패션 쪽으로 강의를 하고 있었다. 라이브 커머스는 이미 중국에서 이미 유행이 되었었다. 지금은 라이브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자가 되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강의를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림 앞에서] 가수 골드, 스타일리스트 겸 강사 샤카, DJ 김보리
 

샤카라는 이름에 대해 외국에서 활동을 하다 보니 영어 이름이 필요했었다. 예전부터 샤카 칸이라는 뮤지션을 정말 좋아해왔다. 그분의 음악으로 영감도 많이 얻고 힘을 얻어서 그분의 이름을 따서 샤카라고 이름을 쓰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김보리의 뮤직카페(2021.09.02.) ‘샤카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