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911
발행일: 2019/11/26 18:52:14  김보리PD
<생방송 가요톡톡> 불나비, 롤러코스터 레이싱걸 가수 송단비

김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1.26.)

 

시간 오후 12~2시 생방송

 

진행 김서영,MC호조

 

<불나비>,<롤러코스터>의 가수 ‘송단비가 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송단비


'송단비'는 섹시,큐티,퍼포먼스를 겸비한 레이싱모델 출신의 가수로 송단비 자신의 이름처럼 촉촉하게 팬들에게 다가 가고 싶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불나비'는 전통적인 트로트 멜로디라인에 신나는 레트로 리듬과 EDM 사운드를 접목한 곡으로 내가 불나비가 되어 사랑하는 사람을 사로잡겠다는 가사를 담았다.

가수 한수정, 가수 송단비,mc호조,가수 김서영


'송단비'는 "2016년 트로트'엄머'를 통해 먼저 팬들께 인사를 드렸던적이 있다. 레이싱 모델 활동을 하면서, 노래와 춤을 배워 우연찮은 기회로 트로트가수가 되었는데 지금까지 후회한번 한적없이 너무나 재밌게 활동하고 있다"며 환한 웃음을 보였다.


송단비는 "제주도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중학시절을 보내고, 한국으로 들어와 한국말이 조금 서툴지만, 더 많이 노력해서 한국말도 잘하는 노래 잘하는 가수 '송단비'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국내외를 활발하게 오가면서 한류시장도 개척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수 한수정, 가수 김서영,가수 송단비, 김보리, MC호조


한편 '한수정의 음악선물' 코너 에서는 구하라를 추모하는 곡들로 꾸며졌다.

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1.26.) ‘송단비’ 편은 관악FM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