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801
발행일: 2019/10/24 18:47:25  김우신 기자
'공원사진사가 담은 공원의 봄·여름·가을·겨울',서울시청 로비에서 감상하세요

서울시는 25()부터 117()까지 서울시청 1층 로비에서2019 공원사진사 합동사진전:·여름·가을·겨울, 공원을 담다를 개최한다고 소개했다.

 

이번 전시는 공원 여가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전시회 중 하나로, 2017공원사진관’, 2018공원은 놀이터에 이어 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시민 참여 사진전이다.

 

서울시 공원 사진사는 서울의 다양한 공원을 사진으로 기록하고 알리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현재 약 100여 명의 공원사진사가 크고 작은 서울의 공원을 무대로 활동하고 있다.

     
선유도공원의 어느 봄날/ 위광년/ 선유동공원

이번 사진전은 공원 사진사로 선발되어 활동 중인 67명 사진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공원의 사계절의 아름다움과 이곳에서 여가를 즐기는 시민들의 다양한 모습을 기록한 사진 90점으로 구성되었다.

    
사색/김강녹/보라매공원
  

이들 작품을 통해 서울로7017, 남산공원, 보라매공원, 서울숲, 북서울꿈의 숲, 월드컵공원, 선유도 공원 등 총 21개 공원의 풍경과 공원에서 여가를 보내는 시민들의 즐거운 표정을 감상할 수 있다.

 

사진전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람시간은 평일 및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