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738
발행일: 2019/10/11 12:54:34  김보리PD
<관악인싸>서강대학교 방송봉사단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방  송 관악FM 라디오 <관악 인싸 김보리입니다>

날  짜 : 화 18:00~18:55

진  행 김보리

게스트 :서강대학교 방송봉사단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오소현단장, 조수민DJ


조수민,오소현,김보리


<관악 인싸이드 김보리입니다>(이하. 관악인싸) 코너 '는청년' 에서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이하 행전사)에서 활동하고 있는  오소현단장, 조수민DJ를 초대 했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이하 행전사)는 서강대학교 내 동아리로 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나 인물을 찾아가서 인터뷰한 내용을 방송으로 송출하는 동아리이다. 


이는 단순히 찾아가서 인터뷰만 하는 것이 아닌  동아리 자체에서 봉사활동에도 함께 참여하고 있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진행조수민,단장오소현


'행전사'는 2011년 부터 '관악FM'과의 인연으로 매년 바뀌는 새로운 인물들과 새로운 봉사활동 내용으로 45명정도의 인원이 7-8명씩 팀을 나누어 방송을 만들어 내고 있다.


동아리의 '오소현' 단장은 "타 방송과는 다르게 직접 봉사도 하고, 현장의 소리까지 방송 하는 따뜻한 방송이다. 그래서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을 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진행조수민,단장오소현


'조수민' 진행자는  "청년들이 단순히 방송만 하는것이 아니라 동아리활동과 방송활동을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좋다." 라며 "청년들의 최대관심사인 취업이나, 미래에 대해 함께 고민할 때, 봉사 할동으로 인해 그 고민들이 때로는 투정으로 느껴 질 때도 있다" 고 전했다.


서강대학교 동아리 학생들이 만들어 가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목요일 오전 11시 관악fm 100.3Mhz 에서 들을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