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618
발행일: 2019/09/03 18:20:39  김보리
[생방송 가요톡톡-화] 복분자, 세월을 걷다보니, 투가이스출신 ‘이성훈’ 초대가수

박미주 & MC콱의 생방송 가요톡톡

 

- 시  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  행 : 박미주 & MC

- 게스트 :  이성훈 


        
 


<이차선 다리> <복분자> <세월을 걷다보니>를 발표한 가수 이성훈이 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성훈은 듀엣가수 투가이스로 데뷔해 영화음악, 방송 활동 등을 활발히 펼쳤으며 이후 솔로가수로 활동중이다.

 

솔로 활동 전 동료 김민진(당시 투가이스 멤버)과 영화 복면달호’ ost  ‘이차선 다리를 함께 작업하고, 영화출연과 동시에 본격적인 트로트 가수 활동을 시작했으며 트로트한 감성과 그만의 유니크한 보이스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훈의 신곡 <복분자>는 '복분자'라는  노래제목이 자신의 곡 외엔 없는 독보적인 노래로 이름만 들어도 힘이 불끈 나는 노래라며 힘없는 남자들을 위한 곡이라고 힘차게 소개했다. 

 

<세월이 약><세월을 걷다보니>는 세월 시리즈로, 40대 이후로는 트로트외 접할 수 있는 곡들이 없었다고 생각한 이성훈의 야심찬 가사와 세련된 곡으로 탄생되었다.

 

이 날 이성훈은  스튜디오에서 세월시리즈를 비롯해  마지막 투가이스 활동시절 영화 복면 달호 출연 당시 불렀던 노래에 이어 투가이스 두 사람의 목소리와 재밌는 가사가 잘 어울리는 니가 뭘 알아까지 라이브로 열창했다.


한편, 이성훈은 현재 가수가 아닌 다른 본업에 전념하고 있지만 신곡도 자주 선보이고, 밴드활동을 통해 음악활동을 게을리 하지 않으며 노래 뿐 아니라  MC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모든 노래를 직접 작사, 작곡까지 하는 팔방미인 이성훈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더 기대가 된다.


 


한편 이날 김서영, MC호조의 부재로 월요일 차한잔 할까요의 박미주와 MC콱이 진행을 맡았다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2019.09.03.) ‘이성훈편은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김보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