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312
발행일: 2019/06/10 12:23:56  김민기 인턴기자
6/13(목), 싱글벙글 교육센터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스크린 콘서트’ 상영


6/13() 저녁 630분부터 싱글벙글 교육센터는 1층 다목적강당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스크린 콘서트연극 <병동소녀는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다>의 공연 영상을 상영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스크린 콘서트는 예술의 전당 영상화 사업 ‘SAC on Screen’의 일환으로 예술의 전당이 선별한 우수한 공연을 영상으로 제작해 전국 어디에서나 스크린으로 만날 수 있는 예술의 전당 콘텐츠 사업이다.

 

콘텐츠 영상화 사업 ‘SAC on Screen'은 다른 문화예술 장르보다 진입 장벽이 높은 순수예술 장르의 대중적 매체 전달을 시도함으로써 저렴한 관람료로 문화 격차를 줄이고, 이후 공연장을 찾을 잠재적 관객을 확보하며 일회성 공연을 보존해 가치를 재생산하려는 배경에서 기획되었다.

 

이번에 상영되는 연극<병동소녀는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다>은 김재엽 작·연출에 전국향, 이영숙, 홍성경, 정원조, 이소영, 김원정이 출연해 역사 속의 재독 간호사들의 이야기를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풀어낸다.


가족과 함께하는 스크린 콘서트는 싱글벙글 교육센터의 유휴공간을 활용하고자 별도의 신청 없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스크린 콘서트> 연극 병동소녀는 집으로, 돌아가지 않는다관련 자세한 사항은 싱글벙글 교육센터(02-879-566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민기 인턴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