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radiogfm.net/news/14993
발행일: 2019/03/06 14:05:56  박현숙기자
20일까지 ‘티움(T-um)’ 무상 경영 컨설팅 신청하세요!

관악구가 서울대 사회공헌조직 ‘티움(T-um)’과 함께 영세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무상 경영 컨설팅을 진행한다.


‘티움(T-um)’은 ‘사회공헌의 물결을 싹 틔우고 싶다’는 소망을 담아 서울대경영, 마케팅, 디자인 등 다양한 전공 학생들이 영세업자 지원과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2011년 결성한 사회공헌조직이다.


티움은 젊은 층 소비 패턴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매장 문제점 진단, 상권 및 입지 분석, 마케팅 및 인테리어 개선 등 실무 경험이 결합된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 컨설팅 완료 후에도 개선 효과와 반응 평가, 정기적 방문을 통해 사후 관리도 진행한다.


이번 무상 경영 컨설팅은, 3월 20일까지 올해 상반기 컨설팅 프로젝트에 참여할 대상을 모집한다.


컨설팅 대상은 관내 영업장 운영자로서 근로자 5인 미만의 음식, 도소매 등 생활형 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생계형 자영업자로 티움이 직접 현장 실사와 업주 면담을 통해 선정한다.


신청은 구 홈페이지(www.gwanak.go.kr)에 공지된 신청서를 작성해 서울대 티움 이메일(tum.president@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컨설팅 비용은 무료다.


박준희 구청장은 “학생들이 골목상권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해주어 고맙다”며 “다양한 정책과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살리기에 다각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컨설팅에 대한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교육사업과(879-5681)로 문의하면 된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