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4587
발행일: 2018/11/08 19:32:11  행전사
[행전사-목요일] 아름다운 전통의 숨결을 잇는 '북촌전통공예체험관'

2018년 11월 08일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시간 : 11:00~12:00


-진행 : 정 온, 조수민 


-대본  : 김아현, 김영찬


-편집 : 용대성, 최수연, 정유진


매주 목요일 11시에 진행되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11월 8일 방송에서는 북촌 전통공예체험관을 소개한다.


북촌 전통공예체험관에서는 칠보 기법 등을 통해 만들어 지는 반지, 손거울 등의 장신구를 전통 가옥인 한옥에서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1부에서는 전통공예체험관의 운영단 관계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체험관에서 진행되는 여러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관게자와 수공예 체험의 매력에 대해 토크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전통공예를 외국인과 함께 경험한 사연을 통해 기존의 전통문화와 더불어 새로히 소개할 만한 우리의 문화에 대해 진행자들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마지막 3부에서는 행전사 식구들이 "나만의 백문이 불여일견"을 주제로 자신만의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소개한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관악 FM 100.3 MHz 에서 방송되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Tune In Radio'dhk '팟빵'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서강대학교 소속 서강방송봉사단이 제작하는 문화교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취재해 라디오를 통해 알려오고 있다.


행전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