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9333
발행일: 2014/07/31 18:32:48  안병천PD
"평생 라디오만 하고 살래"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 4인방

▶ 왼쪽부터 고정 게스트 라이브의 대가 가수 김대훈, 메인 DJ 가수 김서영, 메인 DJ 젊은 CEO 이석진, 객원PD 김보리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진행하는 생방송 가요톡톡(낮 12시~오후2시) 중 가장 독특한 제작진 구성을 가진 요일을 꼽자면 석진, 서영DJ가 진행하는 화요일을 꼽을 수 있겠다.

 

매주 화요일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가요톡톡의 진행자들 4인방의 면모는 다양하다.

 

▼ DJ 이석진

메인 진행을 맡고 있는 DJ 이석진씨는 문화예술 기획사의 CEO를 맡고 있는데, 꿈이 있다면 평생 라디오로만 살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다.

 

▼ DJ 김서영

함께 진행하는 가수 김서영은 히든싱어 장윤정편에서 '상도동 깝윤정'으로 소개될 정도로 가수 장윤정 모창의 달인이기도 하면서 동시에 뛰어난 가창력을 가진 노래 <내 나이는 여자>를 부른 실력있는 가수이다.

 

▼ Guest 김대훈

독특한 머리 스타일과 일단 사진을 찍었다 하면 멋지게 찍히는 라이브의 대가 가수 김대훈, 노래 부르는 게 너무 행복해서 "내 기타 소리와 목소리로 사람들이 행복할 수만 있다면 그걸로 만족한다"고 말할

정도로 욕심없는 예술인이다.

 

▼ 객원PD 김보리

마지막으로 PD겸 게스트로 간혹 등장하는 그녀. 관악FM에 DJ로 왔다가 PD자리까지 꿰찬 팔방미인이다. 한 때 노래도 불렀고, 요즘에도 노래도 간혹 부르지만, 절대로 배우이자 방송인이 본업이라고 얘기하는  객원 PD 김보리.

지난해 연말 우연치 않게 시작한 연탄나눔 공개방송을 하면서 지역민과 나누는 공익적이면서 진취적인 방송을 더욱 많이 만들고 싶다며 의욕에 불타있다.

 

훈남훈녀 4인방이 만드는 생방송 가요톡톡은 매주 화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2시에 들을 수 있다. 지상파 100.3MHz(관악구 일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팟빵 및 튠인라디오에서 들을 수 있다.

▶ 7월 8일 생방송 초청 가수 민수현(사랑의 방정식, 요술 등)씨의 라이브 도중 흥에겨워 함께 스튜디오 안에서 춤추는 모습부터 대본을 읽는 모습 등을 담아보았다.

 

 


안병천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