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8089
발행일: 2013/05/08 15:42:28  황호완
중앙사회복지관, 2013년 어린이날 잔치 ‘한마음 우리동네’ 열어

 

중앙사회복지관은 지난 5월 4일 ‘2013년 어린이날 잔치 한마음 우리동네’를 실시했다.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어린이날 잔치를 통해 가족애를 향상시키고 지역주민들에게 문화적 기회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번 잔치에는 인근 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을 비롯한 아동 및 청소년 210여명을 포함해 총 300명 이상의 지역주민이 참석했다.

 

행사는 ‘신나는 체육대회, 재미있는 부스, 즐거운 공연’등의 내용으로 복지관, 중앙어린이공원 및 신봉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이날 어린이날 잔치를 통해 지역주민들은 케이크만들기, 새피리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과 운동경기에 참여했으며, 인형극과 난타공연을 관람했다.

 

중앙사회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적으로 소외된 지역아동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과 더불어 하나 되는 다양한 축제의 장을 열어갈 예정”이라며,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 속에 모든 주민이 한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주민축제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