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3134
발행일: 2009/09/21 11:01:57  이경기
티아라, ‘다니엘 헤니, 강동원, 권상우’ 모두 호감간다!
욕심많은 걸그룹, 꽃미남 3인방 이상형으로 언급

‘한 사람만을 좋아할 수는 없어요!, 3사람 모두 이상형입니다!’

 

걸 그룹 티아라가 최근 ‘꼭 한번 만나보고 싶은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이 있다’고 고백해 연예가 뉴스를 만들어내고 있다.

 

 

그런데 이들이 지목한 남자 연예인은 단 1명이 아닌 무려 3명.

 

다니엘 헤니, 강동원, 권상우 등 모두 내노라하는 꽃미남 배우 겸 탤런트들이 지목 당했다.

 

음악전문사이트 몽키3는 ‘뮤직스토리 인터뷰’ 코너를 통해 멤버 중 지연이 ‘아직 못 만났지만, 엉뚱하고 순진무구한 모습이 매력적인 이천희 씨’라고 밝히자 곧바로 은정은 ‘다니엘 헤니 씨를 좋아하는데 만약 만나게 된다면 너무 떨려서 사인도 못 받을 것 같다’고 밝혔다.

 

효민은 ‘스크린이나 매장 앞에 서있는 대형 판넬로만 만날 수 있었던 강동원씨가 좋다’며 강동원을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았다.

 

큐리는‘예전부터 좋아했던 권상우씨를 시사회에서 아주 멀리서 봤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소연 역시 멤버들의 솔직 발언에 가담, 평소 좋아하던 마르코와의 첫만남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마르코 씨를 얼마 전 KBS '천하무적 야구단'을 촬영하면서 만났다. 마르코씨가 좋아하는 바나나를 이용한 춤을 선보이며 은근슬쩍 마음을 표현했지만 마냥 귀엽게만 봐주시더라’고 털어 놓아 동료 멤버들의 웃음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

 

이번 몽키3 인터뷰를 통해 티아라는 이효리와 원더걸스를 본받고 싶은 롤모델로 꼽았다.

 

 

티아라는 최근 멤버 소연, 은정, 효민, 지연과 초신성의 멤버 지혁, 광수, 건일이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 싱글 ‘TTL(Time To Love’을 발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TTL’은 뮤직비디오 차트에서도 공개 당일 상위권을 기록했고 지난 18일자 몽키3 일일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티아라는 지난 18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가요 프로그램에서 ‘TTL’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어내고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