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3038
발행일: 2009/09/03 11:29:33  이경기(영화칼럼리스트)
영화 ‘9:나인’과 게임 ‘C9’ 공동 프로모션 진행
9월 5-6일, 12-13일, 오후 8시-12시 진행

'흩어지면 죽고 뭉치면 산다!

 

영화계와 게임업계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관객과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어 당기고 있다.

 

 

'유령신부' 팀 버튼, '원티드'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이 공동 제작한 SF 환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9'는 액션 RPG 게임 'C9' 영화와 게임 홍보전을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환타지 애니메이션 '9'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는 온라인 게임 3D 액션 RPG 'C9'은 공통분모인 숫자 9 덕분에 일반 관객들과 게이머들 사이에서 요즘 최고의 이목을 끌어내고 있다.

 

'9'은 화려한 영상미와 스펙터클 액션이 시선을 압도하는 영화이고 게임 'C9'은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게임 중 스케일과 리얼리티가 가장 살아있는 전투 액션을 갖고 있다는 칭송을 듣고 있는 게임이다.

 

액션 RPG 게임 ‘C9’ 사이트 곳곳에는 영화 ‘9’의 화려한 영상이 담긴 배너들이 곳곳에 포진되어 있어 시선을 끈다.

 

온라인 게임 자체의 화려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 영상미에 길들여진 네티즌이라 하더라도 ‘9’의 비쥬얼은 리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영상이어서 벌써부터 영화 ‘9’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는 상태.

 

주말인 9월 5일과 6일, 12일과 13일 가장 많은 인터넷 유저들이 활동하는 메인 시간대인 오후 8시부터 자정까지 ‘C9’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에게 ‘9’ 예매권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류의 운명을 짊어진 9 원정대와 괴물 기계군단과의 거대한 전쟁을 그리고 있는 영화 ‘9’은 3D 액션 RPG ‘C9’ 온라인 게임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는 9월 9일 개봉된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