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722
발행일: 2023/05/01 15:20:46  윤석훈
‘가정의 달 나들이는 우리 동네로’ 관악구, 다양한 봄 축제 프로그램 운영

지난해 S1472어린이주간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6일까지 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에서 열리는 어린이주간>공연프로그램(감성인형극 마법의 성, 가족인형극 콧수염아저씨의 우당탕탕 하루, 버블&매직쇼 FUN FUN한 키즈쇼 등) 상설프로그램(별빛 사생대회, 가족사진관, 테이핑 드로잉, 세계 전통놀이 등) 체험프로그램(테라리움, 유리공예) 아트마켓 등 생활 예술 체험과 창작품 판매 등으로 오후 12시부터 18시까지 무료로 운영된다.

 
지난해 관악아트홀 G-Kids 공연모습

5일과 19일에는 관악아트홀에서 전 연령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 상설공연<G-KID’S>도 선보인다. 프로그램은 2022년 아시테지 겨울축제 대상 수상작 어딘가, 반짝과 제주 배경의 문화와 설화를 담아낸 도채비(‘도깨비의 제주 방언)방쉬로 구성됐다.

 

공연 시간은 오전 11시와 오후 3시이며, 관람 비용은 R3만 원, S2만 원이다. 관악구민 및 단체관람은 50% 할인 적용이 가능하고, ‘관악아트홀 어린이라운지이용객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관악문화재단 관계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을 만들고자 했다라며 사계절이 즐거운 축제의 도시 관악 조성에 대한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오는 20일에는 별빛내린천 일대에서 관악구립도서관 주관, 독서와 힐링이 함께하는 축제 관악봄봄도 개최한다. ‘관악봄봄은 책과 휴식을 담은 문화 프로그램으로 도서를 물물교환하는 어린이 플리마켓독립책방 부스 캠프닉(캠프&피크닉) 쉼터가 조성되며 별빛내린천 일대를 가득 채울 계획이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구민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활력을 되찾아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석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