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287
발행일: 2022/05/12 19:44:08  임민경
관악구 기술 컨설팅 지원을 희망하는 벤처ㆍ창업기업 모집, 최대 1,000만 원 지원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지원으로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에 기여

관악구가 기술 개발 상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벤처·창업기업을 위해 ‘2022년 기술 컨설팅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학교 및 연구소가 보유한 기술을 활용해 창업기업의 시제품 개발, 제품 향상 등 벤처·창업기업의 기술 개발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 발굴을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견인하기 위함이다.

 

이번 사업은 관악구와 업무협약을 맺은 서울대학교 SNU공학컨설팅센터와 한국전자기술연구원(KETI) 기업협력실이 함께 진행하며, 각 기관에서 기술애로사항 분석 및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이미지 클릭 ▶ [기술컨설팅] 포스터

기술 컨설팅을 받고자 하는 모든 기업은 희망하는 컨설팅 지원 기관을 선택할 수 있으며, 1차 기술 상담(단순)에서 기술 분석 및 문제를 도출하고, 2차 기술 상담(심화)를 통해 문제 해결을 위한 심도있는 컨설팅을 제공받는다.

 

신청대상은 기술 기반인 창업 7년 이내의 벤처·창업기업이며, 연구개발 인력을 2인 이상 보유해야 한다. 10개 기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기업 당 최대 1,000만 원(자부담 20%)을 지원한다.

 

의뢰한 모든 건에 대해 1차 기술 컨설팅이 진행되며, 2차 기술 컨설팅 진행으로 보조금을 지원받고자 하는 기업은 선정된 날로부터 1개월 이내 관악구에 소재지를 이전해야 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공고)에서 공고 내용을 확인 후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kje1203@ga.go.kr)로 신청하면 된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