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278
발행일: 2022/05/09 14:22:29  임민경
관악구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 참가기업 모집
5월 27일까지 선착순 모집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관악구 남부순환로 1928)예비 창업자 및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이란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에 부합하는 BM(Business Model) 구축 방법을 지도하여 보다 명확한 사업계획 수립에 도움을 주는 교육과정이다.

 

특히 ‘BM 진단 및 고도화 프로그램BM이 불안정하고 체계화 되지 않은 예비창업가 또는 초기창업가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미지 클릭 ▶ [BM진단 및 고도화] 포스터

교육은 오는 614일부터 22일까지 총 4회에 걸쳐 현재 액셀러레이터로 활동하면서 BM고도화에 특화된 김정수 강사(린스프린트 대표)가 맡아 서울창업카페 낙성대점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BM 진단 프레임 워크에 대한 기본기, 초기 스타트업 수익모델 프레임 워크 이해, 초기 스타트업 시장 정의 및 규모 추정 프레임 워크 이해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집대상 및 모집규모는 서울에 주소지를 둔 7년 이내의 스타트업 15개사이며, 예비창업자도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527일까지 구글 설문지(https://forms.gle/bgyP49ZFxAP2yvn9A)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