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661
발행일: 2021/11/23 12:37:22  임민경
관악 별빛 축제, 별빛으로 물드는 신사리에서 지역상권과 함께 해요!

관악구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이 주관하는 관악 별빛 축제23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열린다.

 

구는 지난해부터 재단과 함께 신원시장, 관악종합시장 및 서원동상점가를 포함한 신림역 일대에 별빛 신사리 상권 르네상스 사업을 추진해오고 있으며 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지역상권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고자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별빛축제] 관악별빛축제 테마존 조성(안)
 

3주간 열리는 관악 별빛 축제는 새롭게 브랜딩 된 별빛내린천의 자연경관과 강감찬 장군의 탄생설화를 녹여낸 독특한 경관 조성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주민에게 치유의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다.

 

별빛 신사리 상권 내 신림교에서 봉림교 사이 220m 구간에 축복의 별빛, 행복의 별빛, 별빛내린천의 초대, 회복의 별빛, 사랑의 별빛, 별빛 로드 등 총 6개의 테마존을 마련했다.

 

다양한 공연도 준비돼있다. 다음달 12일까지 별빛 놀이터를 진행, 지역 내 문화예술 활동가 및 단체와 협업해 공연 이벤트의 폭을 넓히고, 청년·신진 예술가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한다.

 
[별빛축제] 포스터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별빛내린천 수변무대에서 1440분씩 음악, 기악, 퍼포먼스 등 릴레이 거리공연이 펼쳐지게 된다.

 

또한 캘리그라피, 에코파우치 만들기 등 참여형 이벤트와 지역 상권 소비촉진을 위한 별별 소비 영수증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된다.

 

특히 상권에 더욱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당근마켓과 별빛 신사리 상권에서 이용 가능한 2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당근마켓 앱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9월 관악구와 당근마켓, 서울신용보증재단이 함께 체결한 지역상권 활성화 업무협약의 결과이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