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645
발행일: 2021/11/19 19:41:27  임민경
온라인으로 모이는 파티, 관악구 제 2회 소통.공감 청년토크 네트워킹 파티 개최

관악구가 오는 25() 오후 630, ZOOM과 유튜브 라이브 관악채널을 통해 2회 소통공감 청년토크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년들의 흥미와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보다 자유로운 형태의 네트워킹 파티로 혼자 거주하는 1인 가구 청년들의 사회적 고립감 해소와 관계망 형성을 위해 기획했다.

 

파티는 사회자의 진행아래 참여자들의 진솔한 경험을 들을 수 있는 청년들의 이야기 낭독회’, 숨겨진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방구석 장기자랑온라인 레크리에이션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썸네일 클릭][청년] 홍보 포스터
 

특히, 집에서 간단하고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 메뉴와 조리법 등 생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비대면 소셜다이닝 프로그램을 진행, 청년들이 관심사를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소통·공감 청년토크 네트워킹 파티는 만 19~ 39세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ZOOM을 활용한 파티는 50여 명을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청년공간이음 홈페이지(http://i-eum.net/)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 소셜다이닝 참여자는 21()까지 신청해야하며 참가비(재료비)5,000원이다.

 

또한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유튜브 라이브관악채널을 통해 25() 오후 630~ 820분까지 누구나 실시간 라이브방송으로 네트워킹 파티에 참여할 수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