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398
발행일: 2021/09/14 15:26:22  임민경
코로나로 지친 학부모를 위하여! 관악구 미술 심리 치유 프로그램 운영

관악구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지친 학부모들을 위해 코로나블루 완화를 위한 미술심리치유-그림으로 만나는 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운영하는 이번프로그램은 관악혁신교육지구 학부모분과에서 학부모들이 미술을 통해 자아를 탐구하고 감정코칭을 통해 긍정적인 마인드로 변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오는 29일부터 내 마음 속 자기이해 잃어버린 찾기 빛나는 만들기 라는 소주제로 3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 총 3회 진행되며, (ZOOM)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심리치유] 포스터

프로그램은 살펴보면, 강사의 진행에 따라 참여자들이 그림을 그리고 개별적으로 분석 결과를 피드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들이 자신의 내면세계를 살펴보고 건강한 감정 관리로 코로나블루를 극복하길 기대하고 나아가 건강한 관악을 조성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참여대상은 관내 초고 학부모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신청방법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관악소식)에서 QR 또는 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한편 관악혁신교육지구의 학부모분과는 상반기 진행한 디지털 역량강화 연수를 통해 학부모들이 포스터 등 홍보물 제작방법 및 구글폼 등 활용 방법을 터득해 이번 미술심리치유 프로그램 홍보 및 신청양식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