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632
발행일: 2021/02/05 18:52:30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 초대가수 '손빈아' "안녕하세요 국민 사(4)위 손빈아 입니다"

주리스&정혜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2.02.)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주리스&정혜린
- 초대가수 : 손빈아

가수 '손빈아'가 관악FM 가요톡톡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에서(DJ주리스, 가수 손빈아, DJ정혜린)

SBS의 인기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서 4위를 차지한 가수 '손빈아'는 "팬분들이 국민 사위 라는 별명과 어린왕자 라는 별명도 지어주셨다."라고 밝혔다.

큰 무대라서 긴장하지 않았냐는 진행자의 질문에 '손빈아'는 "전설적인 선배님들 앞에서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다는 영광에 자신 있게 노래할 수 있었다."라고 답했다.

하동 설운도 라는 별명에 대해선 "시골에서 살다 보니 트로트와 친해지게 되더라, 트롯신이 떴다에서 설운도 선배님 모창을 하면서 하동 설운도라고 불러주신다."라고 밝혔다.

올해 3월 초 새로운 곡 <가가가> 발표를 앞두고 있다고 밝힌 가수 '손빈아'는 "지나온 시간과 세월에 미련을 두지 말고 앞만 보고 가라는 내용의 곡이다."라고 소개했다.

스튜디오 안에서(가수 손빈아)
 

짧지만 좋은 시간이었다고 밝힌 가수 '손빈아'는 "다음에는 꼭 신곡을 들고 와서 인사드리겠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주리스&정혜린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2.02.) ‘손빈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수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