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458
발행일: 2020/12/17 15:28:08  허재은
[생방송 가요톡톡-수]초대 가수 고은성, ‘죽을 때까지 부르고 싶은 노래’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12.14.)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 현서

- 초대가수 : 고은성

 

노래 <처음부터 너였어>로 활동 중인 가수 고은성이 수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초대가수 고은성이 스튜디오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수 고은성은 가수 김지웅과 친해지게 된 일화를 풀어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제 아내가 저 보고 전생에 형님의 아내였을 거라고 한다며 가수 김지웅과의 친분을 과시했다.

 

본인의 노래<처음부터 너였어>에 대해 작사가 김병걸, 작곡가 이동훈 선생님의 노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노래를 들은 임문일 DJ목소리가 고음 저음 다 좋은 데다 달콤하기까지 하다. 그래서 설레는 기분이 든다.”라고 반응했다.

  
[스튜디오 앞]초대가수 김지웅(왼),고은성(오)


이어, 가수 고은성은 미발표곡 <석양>을 라이브로 선사해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가수 고은성은 노래에 대해 나이가 드니 지는 해를 생각하니 죽을 때까지 부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임문일 DJ고은성 씨는 사람들의 아픈 마음을 치유해주는 일을 함께 하다 보니 노래가 더욱 깊이가 있는 것 같다.”라고 전했다.

    
[스튜디오 앞] 임문일, 김지웅, 고은성, 현서(왼쪽부터)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12.16.) ‘고은성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허재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수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