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861
발행일: 2020/07/02 18:52:42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목] 초대가수 김가인 '삶의 희로애락을 담아'

 전영민&여정인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7.02.)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진행 전영민&여정인

초대가수 김가인

 

노래 <희로애락>으로 활동 중인 가수 김가인이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 가수 김가인
   

가수 김가인은 관악FM에 오랜만에 놀러왔는데요. 요즘 희로애락으로 여러분들 많이 찾아 뵙고 있는 가수 김가인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근황에 대해 김가인은 요즘 실용음악을 공부하고 있다. 대학원 3학기다. 가수 데뷔하기 전에 활동했던 밴드가 있다. 밴드도 아마추어로 시작했기 때문에 심사도 같이 아마추어하고, 연습하는 과정을 보여주기 위해서 하고 있다.”고 답했다.

   
[생방송 중] 가수 김가인, 만수와 DJ 여정인, 전영민
  

노래 <희로애락>에 대해 김가인은 “2018년도 4월에 발매가 됐다. 편곡을 많이 하시는 선생님들께서 만들어서 주셨다. 열심히 부르고는 있다.”고 답했다.

 

가수 김가인은 노래 <오라버니>를 라이브 곡으로 선택해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껏 뜨겁게 달궜다.

   
[스튜디오 앞] 가수 김가인, 만수
  

가수 김가인은 관악FM 청취자 여러분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다음에 또 찾아뵐 때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희로애락> 열심히 홍보해서 좋은 노래 많이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다.

   
[스튜디오 앞] 전영민, 김가인, 만수, 여정인
  

전영민&여정인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7.02.) ‘김가인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