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7563
발행일: 2021/01/19 16:36:51  임민경
[생방송 가요톡톡-화] 초대가수 함현철 ‘네가 듣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많이 들어주세요’

정혜린&주리스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1.19)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정혜린&주리스

- 초대가수 : 함현철

 

노래 <네가 듣지 않았으면 좋겠어>로 활동 중인 가수이자 보컬 트레이너 함보이스로 활약하고 있는 함현철이 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생방송 중] 가수 함현철

가수 함현철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우연히 처음 나갔던 가요제에 나가서 수상을 하게 되었다. 노래를 좋아하고 즐겼던 참에 좋은 상까지 받게 되어 그 뒤로 노래를 하게 되었다.’라고 소개했다.

 

노래 <네가 듣지 않았으면 좋겠어>에 대해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과거 교제하던 친구가 방송에 들어와 인사를 건넸던 기억이 있다. 그 순간을 노래로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만들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바보같이 인사한 내가 어떻게 보였을까

어색해 보였을까 괜찮아 보일까

벌써 너는 괜찮은 건지

너와 인사한 나를 이젠 편한 사이로

생각하는 건지

 

노래 <네가 듣지 않았으면 좋겠어>

 

주리스 DJ함보이스로 유튜브에서 1만 구독자 이상을 보유한 채널을 운영 중이시다.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신 특별한 계기가 있냐라는 물음에

[스튜디오 앞에서] 주리스DJ, 가수 함현철, 가수 나휘, 정혜린DJ

보컬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숙제를 하게 만들려고 시작하게 되었다. 당시 과제를 잘 하지 않았던 친구들에게 어떻게 하면 더 많이 알려줄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영상을 공유하는 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새로운 유튜브 콘텐츠도 기획 중이다. 가수분들의 보컬 트레이닝도 하고 있는데 그와 관련한 영상을 제작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지금도 자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함현철, 가수 나휘
 

이날 가수 함현철은 노래 <네가 듣지 않았으면 좋겠어>를 라이브로 선보였고, 정혜린 DJ오늘은 훈남 콘셉트로 모셨는데 다음에는 두 분이 관악 청년 콘셉트으로 또 나와주셨으면 좋겠다.’라며 훗날을 기약했다.

 

정혜린&주리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1.19) ‘함현철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