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4738
발행일: 2011/03/02 13:09:19  황호완
레인보우 지숙, 팬들 덕에 한턱 쐈다!

걸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김지숙이 팬들 덕분에 자신이 고정 출연중인 라디오 SBS 파워FM ‘김희철의 영스트리트’ 의 식구들과 특별한 회식을 가졌다.

 

 

지숙의 팬들은 1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열심히 방송해준 레인보우 멤버 김지숙을 비롯해서 DJ 김희철 그리고 함께 게스트로 출연중인 같은 멤버 고우리와 가수 데프콘 등 라디오 전 식구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며 20인분이 넘는 주먹밥과 머핀, 떡, 과자 등의 간식들을 보내와 출연진과 스텝들을 감동시켰다. 특히 담당 PD에게는 "지숙이 출연중인 ‘철심장’ 코너는 영원히 함께 갔으면 좋겠습니다"라는 애교 섞인 특별한 메시지를 남겨 출연진과 스텝들을 즐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지숙은 "정말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완전 감사합니다, 앞으로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 열심히 하는 레인보우가 될께요~!!" 라는 짧은 멘트와 인증사진을 함께 올리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DJ김희철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레인보우 팬 여러분들께서 선물 보내줬어요^-^", "같은 사진 다른 느낌" 이라는 멘트와 2장의 인증사진을 올리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멤버 개인활동에 주력하며 멤버 각자 예능에서의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다음 앨범작업에도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