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3087
발행일: 2009/09/11 09:56:41  이경기(영화칼럼니스트)
‘나인’, 뉴욕 팀 버튼 항공권을 잡아라!
블로그에 ‘9’을 보고 싶은 9가지 이유 올리면 돼

 ‘팀 버튼의 영상 세계를 엿볼 수 있는 뉴욕 전시회 항공권의 주인공은 당신입니다!’

 

절찬리에 개봉중인 ‘9’이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뉴욕 항공권을 내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유령 신부’의 팀버튼, ‘원티드’의 티무르 베크맘베토브 감독이 공동 제작한 SF 환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9’의 수입사는 올 11월 뉴욕에서 개최되는 ‘팀버튼 전’에 참석할 수 있는 뉴욕행 항공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해 영화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9’은 네이버 다음 검색순위와 금주 개봉작 중 예매순위 외화 상위권을 차지하면서 극장가에 애니메이션과 팀 버튼의 팬들의 기대치를 모으고 있다.

 

‘9’은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2009_9_9/40088387243)를 통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SF 환타지 애니메이션 ’9‘이 보고 싶은 9가지 이유’를 올린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올 11월부터 내년 4월까지 뉴욕 현대미술관에서 개최되는 ‘팀버튼 전’의 뉴욕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팀 버튼 매니아들과 ‘9’의 개봉을 열렬히 기다린 네티즌들이 팀 버튼의 다양한 작품세계를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잡기 위해 ‘9’이 보고 싶은 9가지 이유를 열정적이며 창의적으로 올려 놓으면 된다고.

 

뉴욕에서 개최되는 ‘팀 버튼 전’은 이제까지 팀 버튼이 창조한 작품 700여 점이 전시될 예정으로 그림, 드로잉, 스토리보드, 모형캐릭터, 인형 등 팀 버튼의 작품의 근간을 이룬 작업물 모두가 포함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가위손’ ‘배트맨’ ‘스위니 토드: 어느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 등 팀 버튼의 역대 대표작 14편의 상영과 ‘프랑켄슈타인’ ‘칼리가리 박사의 밀실’ ‘함정과 진자’ 등 팀 버튼 감독의 작품세계에 영향을 준 고전들까지 상영될 예정이다.

 

네이버 블로거 teakwunv는 ‘9’을 보고 싶은 이유로, ‘9’스토리보드만 9번 이상 보았고 ‘9’제작에 자신이 속한 Starz Animation Toronto사의 9명의 한국인 애니메이터가 참여했다며 ‘9’에 참여한 한국인 애니메이터들의 열정을 블로그에서 간접적으로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인류의 운명을 짊어진 9 원정대와 괴물 기계군단과의 거대한 전쟁을 그린 SF 환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9’은 팀 버튼 감독의 작품세계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뉴욕 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 이벤트로 네티즌들에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중이다.

 

<이경기 LNEWS4@chol.com>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