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785
발행일: 2023/05/18 18:40:07  윤석훈
신림동 골목상권 별빛거리 축제 개최
-5월 26일, 27일 별빛거리(신림동 주민센터 앞 일대)서 주민과 상인이 함께 즐기는 축제의 장 마련

신림동 별빛거리 축제 포스터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오는 526일부터 27일까지 신림동길 일대에서 신림동 별빛거리 축제-별빛 오아시스를 연다.

 

올해 처음 개최하는 신림동 별빛거리 축제는 침체된 골목상권에 활기를 불어넣어 소상공인의 매출을 높이고 이를 토대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축제는 신림동 별빛거리(신림동 주민센터 앞 거리 일대)에서 열리며 사막 가운데 물웅덩이를 뜻하는 오아시스를 모티브로 별빛 포차 별빛 바캉스 별빛 놀이터 등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상인들이 직접 판매·운영하는 먹거리 부스 별빛 포차와 조명과 야자수, 에어베드와 잔디매트 등 휴양지 분위기의 주민 쉼터 공간인 별빛 바캉스가 열린다.

 

별빛놀이터에는 관악구 청년예술 동아리의 밴드·댄스·팝페라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며 플리마켓도 열린다. 이외에도 별빛거리 노래방, 도로를 도화지 삼아 그림을 그리는 분필아트 체험, 조명등을 만들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아트한지 전등갓 만들기도 할 수 있다.

 

축제가 열리는 신림동길 360미터 구간에는 경관조명을 설치하고 별빛감성 포토존을 마련하여 축제를 보다 밝게 장식하며, 상권을 이용한 고객들을 위해 영수증 리뷰, 행운 룰렛, 전자 다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했다.

 

신림동 별빛거리 축제는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열리며 사전 준비 등을 위해 정오부터 오후 11시까지는 차량 통행을 전면 통제한다.


박준희 구청장은 “‘신림동 별빛거리 축제에 많이 참여하셔서 우리동네 골목상권에서 좋은 추억도 남기고 지역상권 활성화에도 기여해주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윤석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