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767
발행일: 2023/05/15 16:38:34  윤석훈
책과 문화가 있는 5월의 별빛내린천, ‘관악 봄봄 축제’ 열려

관악봄봄 포스터

관악구(구청장 박준희) 도림천(별빛내린천)에서 오는 20일 오후 1시부터 문화를 담은 관악 봄봄 축제가 열린다.

 

관악문화재단(대표이사 차민태)이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따뜻한 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둔 가족부터 1인 가구 청년, 중장년 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도림천 수변무대 주변에는 독립서점과 출판사 부스, 예술공방 체험장, 어린이가 운영하는 플리마켓이 열리고 회전목마, 레일기차 등 아이들을 위한 놀이공간도 마련된다.

 

다양한 공연도 준비했다. 모래 아트 퍼포먼스와 LED ’워터 난타쇼’, ‘버블&매직쇼가 펼쳐지고 오후 4시에는 인기 아동 도서인 <문어 목욕탕> 최민지 작가와의 만남(북 콘서트)도 개최된다.

  

이외에도 주민이 직접 준비한 도서 전시장, 책과 함께 소풍(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캠프닉존’, 버스킹 무대 등 별빛내린천을 봄 나들이 장소로 준비했다. 오후 3, 5, 7시에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축제 말미인 오후 8시에는 중장년 세대를 위해 유명 포크 밴드 자전거탄풍경‘4050 음악 콘서트를 열어 봄밤을 아름답게 장식할 예정이다.

 

관악 봄봄 축제는 별도 예약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관악문화재단(02-828-5825)으로 하면된다.

 
관악봄봄 포스터 (1)
 


윤석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