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542
발행일: 2023/03/15 17:21:06  윤석훈
거리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공연 ‘2023년 관악 청년 예술동아리 거리공연’ 8개팀 모집
오는 3월 21일(화)까지 신청, 공연장소 및 공연실비 25만 원 지원

청년 예술인이 거리에서 노래를 하고 있다

관악구가 청년 예술인과 구민에게 활력과 희망을 불어 넣기위한 ‘2023년 관악 청년 예술동아리 거리공연에 참여할 청년 예술인을 모집한다.

 

청년 예술동아리 거리공연은 청년 예술인의 자유로운 문화·예술 공연을 지원하고 지역 주민에게는 거리에서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구는 올해도 총 8개 팀을 선정하여 팀별 상반기 8, 하반기 4회 총 12회의 거리 공연을 지원한다. 공연 1회당 실비 25만원과 함께 관악구청 광장, 신림역 수변무대 등 관내 지정된 공연장소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음악, 기악, 퍼포먼스 등 거리공연이 가능한 모든 문화·예술부문이며, 관악구민 또는 관악구 생활권자 1인을 포함한 만 19세부터 39세 이하로 구성된 2인 이상의 팀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오는 321()까지이며, 5분 내외의 공연영상과 함께 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이메일(ksy2136@ga.go.kr)로 제출 또는 관악구청 청년정책과에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홈페이지(http://www.gwanak.go.kr)뉴스소식공고고시공고)에 게시된 모집공고문을 통해 확인하거나 관악구청 청년정책과 (879-5922)로 유선 문의도 가능하다.

 

구는 외부 심사위원회를 통해 거리공연의 적합성, 대중성, 독창성, 전문성 등을 심사 후 공연팀을 선정할 예정이며, 최종 선정 결과는 328()에 관악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청년 예술인이 거리에서 노래를 하고 있다
청년 예술인이 거리에서 노래를 하고 있다
윤석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