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399
발행일: 2023/02/06 14:28:51  윤석훈
관악구, 2023년 상반기‘강감찬 관악형 민생안정일자리’모집
저소득층·실직자 등 대상, 골목길 환경정비, 내방민원 안내 등 업무

관악구가 고물가 상황이 지속됨에 따라 경제적 위기에 처한 저소득층, 취업취약계층, 실직자 등의 민생안정을 위해 ‘2023년 상반기 강감찬 민생안정일자리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250명으로 만 65세 미만 70, 65세 이상 180명이다. 이번 상반기 강감찬 관악형 민생안정일자리사업은 32일부터 630일까지 4개월간 진행되며, 공고일인 127일 기준, 18세 이상의 근로 능력이 있는 관악구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8일까지로 참여를 희망하는 구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뉴스소식 메뉴의 공고(채용공고)를 확인하여 첨부된 구비서류를 지참, 주소지 동 주민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구는 신청자의 재산, 소득, 참여 이력, 세대원 및 세대원 수, 취업취약계층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발하며 합격자는 오는 27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선발된 참여자는 구청과 동 주민센터 등에 배치되어 골목길 환경정비, 내방민원 안내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강감찬 관악형 민생안정일자리가 구민들의 생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구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윤석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