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804
발행일: 2021/12/30 13:16:13  김보리PD
[세나청2] 세나청을 빛낸 청소년들을 위한 시상식 '세나청 명장면 어워즈, 수요 대상'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38회 (2021.12.22)


 -시간 : 오후5~6시 생방송

 -진행 : 임민경

 -출연 : 장유리, 전하진, 윤태한 청소년

2021년 12월22일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악FM이 함께 만드는 방송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시즌2 38회가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는 전하진, 장유리, 윤태한 청소년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주간청소년','사서함 924', '세나청을 빛낸 청소년들을 위한 시상식, 수요대상' 코너를 진행했다.

‘주간 청소년’ 코너에서는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10주년을 맞이해서 행사  소식을 전했다.


‘수요청문회’ 코너를 대신해 이날 방송에서는 청소년분들이 직접 출연하시는 마지막 방송으로  '세나청 명장면 어워즈, 수요대상' 시간으로 진행했다.


세 명의 청소년이 출연 했던 방송 동안 명대사, 명장면을 모아 함께 보고 그 동안의 세나청에 대한 이야기도 나눠보고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수상에는 윤태한 청소년 '그저 빛 상', 전하진 청소년 '인생 5회차 상', 장유리 청소년 '무릎 탁 상' 을 수상하고 수상소감과 마지막 방송 소감까지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제38회 방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관악 FM,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