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748
발행일: 2021/12/14 19:16:31  김보리PD
[세나청2]솔선수범해서 배우고 사회에 긍정적인 기여를 하는 청소년이 되자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33회 (2021.11.17)

 

-시간 : 오후 5시~6시 생방송

-진행 : 임민경

-출연 : 청소년 윤태한

 

2021년 11월17일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악FM이 함께 만드는 방송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시즌2 33회가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는 윤태한 청소년이 스튜디오에 출연해서 '주간 청소년', '사서함 924', ‘수요 청문회’ 등의 코너를 진행했다.


 


‘주간 청소년’코너에서는 서울시 청소년기관 연합(총 8개관)에서 청소년 대상 거리상담 진행 소식을 전했다.

 

청소년과 함께 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청소년과 문화의 합성어 ‘수요 청문회’ 시간은 책 혹은 영화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 낭독과 재연을 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겨울왕국>에 나오는 캐릭터 소개와 함께 영화의 한 장면을 청소년이 직접 재연해 보고, 가족과 친구, 자신에 대한 이야기와 영화에 나오는 내용을 토대로 청소년 각자 생각도 함께 이야기 해보았다.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시즌2 제33회 방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관악 FM,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