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738
발행일: 2021/12/15 19:36:46  김보리PD
[세나청2]복잡한 상황일수록 서로 이해하고 존중해주는 대화를 통해 풀어나가야 한다.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30(2021.10.27)


 -시간 : 오후5~6시 생방송

 -진행 : 임민경

 -출연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철홍센터장

         방신정, 안선영 상담원, 고성희 팀장 

2021년 10월27일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악FM이 함께 만드는 방송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시즌2 30회가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에는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철홍 센터장, 고성희 팀장, 안선영, 방신정 상담원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주간청소년', '사서함 924',‘마음 전파사등의 코너를 진행했다.

주간 청소년코너에서는 현장 실습 중이던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이 사고로 사망하는 안타까운 일에 정부의 개선방안이 조속히 마련 되어야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마음 전파사코너에서는 청소년 고민 사연을 읽고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 선생님들과 청소년이 상담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세계적으로 대세인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의 드라마를 본 자녀를 어떻게 지도 해야하는지 막막하다는 초등학생 부모의 사연을 읽고 각자의 생각과 의견을 함께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제30회 방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관악 FM,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