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660
발행일: 2021/11/23 12:32:29  김보리PD
[세나청2]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첫 방송 임민경MC '청소년과 친해지고 싶어요'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1(2021.4.7)

 

-시간 : 오후 5~6시 생방송

-진행 : 임민경

-출연 :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철홍 팀장,

        안선영, 방신정 상담원, 김예진, 윤태한

 

202147일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악FM이 함께 만드는 방송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시즌2 첫 회가 방송되었다.

 

지난 시즌1과는 차별화 된 형식의 이날 방송은 MC임민경이 첫 진행을 맡았으며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민철홍 팀장, 안선영, 방신정 상담원과 김예진, 윤태한 청소년이 직접 출연하여 '주간 청소년', '사서함 924', ‘마음 전파사코너 등으로 진행됐다.

 

첫 코너 ‘주간 청소년에서는 관악구 청소년 자치의회 의원 모집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행복한지역아동센터 차정숙 대표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코로나 시기 아동, 청소년들이 어떻게 지내는지 등 코로나 속 청소년들의 일상생활에 대해 들어보았다.

 

마음 전파사’ 코너는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 인권지킴이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너를 통해 청소년 인권지킴이들은 생활 속에서 인권침해 사례를 찾아 소개하고 인권 침해를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민경MC에게 평소 청소년에 대한 궁금증들을 퀴즈로 내어 청소년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1회 방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관악 FM,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