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656
발행일: 2021/11/23 12:05:14  김보리PD
[세나청2] “사장님 나빠요” 청소년도 일한 만큼 대가와 노동권을 보장 받을 권리가 있다

■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9회 (2021.6.2)

 

-시간 : 오후 5~6시 생방송

-진행 : 임민경

-출연 :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민철홍 팀장

        청소년 인권지킴이단 박승우, 이용준, 김예진

 

2021 62일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관악FM이 함께 만드는 방송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시즌2 9회가 방송되었다.

 

이날 방송은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민철홍 팀장과 청소년 인권지킴이단 박승우, 이용준, 김예진 청소년이 출연하여 '주간 청소년', '사서함 924',‘마음 전파사등의 코너로 진행됐다.

 

‘주간 청소년’ 코너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 하고 이를 통해 학력을 취득할 수 있게 해주는 꿈이음 사업 소식을 전하였다.

 

마음 전파사코너는 관악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의 지원을 받아 청소년 인권지킴이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코너를 통해 청소년 인권지킴이들은 생활 속에서 인권침해 사례를 찾아 소개하고 인권 침해를 개선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세계인권선언23조 조항에 대한 퀴즈와 청소년들이 일을 하면서 정당한 대가와 노동권을 제공 받지 못한 것에 대해 청소년들이 직접 준비한 꽁트로 풀어 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와 관련해 청소년들이 경험한 인권 침해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시즌2 9회 방송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관악 FM,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