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502
발행일: 2021/01/04 12:30:32  허재은
[생방송 가요톡톡-수] 초대 가수 김범룡 ‘가요사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곡’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12.16.)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 현서

- 초대손님

 

1: CBS 꿈과 음악 사이에 김진성PD

      KBS2 0시의 음악 여행 강병택PD

      가수 나연주, 보라

 

2: 가수 김범룡, 진시몬

 

임문일 50주년 특별 생방송 2부에는 가수 김범룡이 특별 게스트로 함께했다.

 
[생방송중]수요일 생방송 가요톡톡에 출연한 가수 김범룡

가수 김범룡은 어떤 일, 어떤 공연이 있더라도 취소하고 (DJ 임문일 50주년 생방송에) 오겠다고 말을 했었다.”라고 DJ 임문일과의 깊은 친분을 드러냈다.

 

이에 임문일 DJ“이전에 30주년에도 함께해주신 고마운 인연이다."라고 말했다.


노래 <바람 바람 바람>에 대해 임문일은 가요사에서 정말 빼놓을 수 없는 곡이다.”라고 말했다.

 

가수 진시몬은 어쨌든 바람 이야기만 나오면 바람만 하면 김범룡 씨의 곡 이야기가 나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수 진시몬과의 듀엣곡 <바람만 알지>에 대해 김범룡은 제가 원래 중창을 좋아한다. 그리고 진시몬 씨랑은 그동안 음악을 많이 해서 눈만 봐도 케미가 맞다.”라며 가수 진시몬과 함께 노래한 소감을 밝혔다.

 
[생방송중] 초대가수 김범룡, 진시몬이 출연해 토크를 나누고 있는 중이다.
 

이에 DJ 임문일은 화학적 결합으로 성공한 곡이다라고 호응했다.

 

노래 <나는 로마로 간다> 에 대해 어렸을 때부터 비행기가 아닌 기차나 차를 타고 로마로 가는 게 소원이었다. 노래라도 이렇게 나오면 언젠가 이뤄지지 않을까 한다.”라고 곡을 만들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DJ 현서는 이탈리아 홍보대사도 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꼭 로마가 아니더라도 듣는 분들이 자신이 가고 싶은 도시를 떠올리면 되겠다.”라고 말했다.

 

가수 김범룡은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60, 70년 전성기를 구가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끝까지 DJ 임문일의 50주년을 축하했다.

 
[스튜디오앞] 현서, 김범룡, 진시몬, 임문일 (왼쪽부터)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12.23.) ‘DJ 임문일 50주년 특별 생방송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허재은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수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