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324
발행일: 2019/06/11 13:01:30  김민기 인턴기자
관악구, <동네서점 바로대출제> 서비스 시행


관악구는 6/10부터 12/31까지 주민들이 읽고 싶은 책을 도서관까지 가지 않고 지역서점에서 새 책으로 대출 및 반납 가능한 서비스인 <동네서점 바로대출제>를 서울시 최초로 시행한다고 알렸다.

 

<동네서점 바로대출제>는 관악구 통합도서관 회원 중 대출증을 발급받은 정회원을 대상으로 관내 동네서점 7개소 그날이 오면 대민문고 드림서점 대천서점 다솜문고 양지서점 좋은책 서점에서 시행된다.

 

대출 권수는 1회에 최대 2, 4, 12권 이내로 신청할 수 있으며 반납 연장은 1회에 한해 1주 연장이 가능하나 반납은 반드시 대출서점에서 진행해야 한다.

 

<동네서점 바로대출제> 이용은 관악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http://lib.gwanak.go.kr/)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동네서점 바로대출신청 후 대출 승인문자를 받아 동네서점에 방문하여 진행할 수 있다.

 

관악구는 동네서점에서 새 책으로 대출·반납된 희망 도서를 도서관이 구입해 장서로 등록하는 <동네서점 바로대출제>를 통해 구민들이 손쉽게 책을 읽을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동네서점에 활기를 불어넣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동네서점 바로대출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관악문화관도서관(02-828-5849), 관악구 문화관광체육과(02-879-5723), 관악구 도서관과 대출 서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민기 인턴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