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089
발행일: 2019/04/02 20:48:29  김보리
<생방송 가요톡톡> 여자야 ‘차민기’ 초대가수

■ 화요일의 가요톡톡(2019.04.02.)

 

시간 오후 12~14시 생방송

 

진행 : 김서영, MC호조, PD김보리

 

타이틀 곡 <여자야>로 활동 중인 ‘차민기’가생방송 서영호조의 가요톡톡을 찾아왔다.


'여자야' 가수 차민기

<여자야>의 가수 '차민기'는 탤런트 출신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 이다.

  

'차민기'는 2010년 '노라조'와 한솥밥을 먹으며, 디지털 음반 '니가 뭘알아'를 내며 탤런트에서 가수로 성공적인 변신을 했다. 


이후 '뮤직뱅크','가요무대' '열린음악회', '아침마당'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더욱 가수로써의 행보를 이어 나갔다. 


새 소속사와 인연을 맺고, 새 음반 '여자야'를 발표했다.


'여자야'는 여자들이 특히 더 좋아하는 곡으로,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후렴구로 결혼식 축가에도 어울리는 멋진 곡으로, 조항조 선배님의 노래가 될 수도 있었지만, 운좋게 제 곡이 되었다" 며, 곡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다. 


차민기, 가수 김서영, MC호조
 
한편
이 날 화요일 가요톡톡은  화요일의 재간둥이 'MC호조'의 양념같은 진행과 안방마님 가수 김서영의 톡톡 튀는 진행이 봄의 춘곤증을 깨워 주었다.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2019.04.02.)‘차민기편은 관악FM 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보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