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927
발행일: 2024/02/27 17:20:17  김우신
[생방송 가요톡톡-목]초대손님 연정, 3년만에 발표한 신곡, 재즈풍 세미트로트 <돌아올수 없나요>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2.22.)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옥이&태윤

- 초대가수 : 연정



목화자매 멤버 가수 연정이 목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함께 했다.

 

목화자매는 대한민국의 2인조 여성 트로트 그룹으로 친언니와 함께 여성듀오로 활동하던 김연정은 2007년 첫 솔로앨범을 낸 후 현재까지 솔로 가수로 활동중이다.

   
[이미지 클릭]


<팡팡팡 > < 꽃등 > < 아름다운 고백> 등에 이어 신곡 <돌아올 수 없나요 > < 웃기지 마라 > 노래로 활동 중이다.

 

태윤,옥이 두 DJ오늘 굉장히 반가운 초대 손님이 오셨습니다. 목화자매로 활동했던 연정가수 반갑습니다.”라며 격하게 환영했다.

 
[이미지 클릭]
 


연정 가수는 너무너무 오랜만에 왔습니다. 오랜만에 나오면서 따끈따끈한 신곡을 여러분께 선물 드리려고 들고 왔습니다.”라며 첫 인사를 건넸다.

 

가요무대 특집 이미자 가수 특집편이 첫 방송이었다고 밝힌 연정은 올해로 가수경력 35년째 접어든 베테랑 가수다.

  
[이미지 클릭]가수 연정(왼), 백형산(오)
 


2312월 발매된 싱글앨범 <돌아올수 없나요> 는 하늘나라로 먼저 떠나보낸 동생을 그리워 하는 애절한 마음을 담은 박용각 작사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노래다. 사연이 담긴 애절한 가사에 경쾌함과 함께 호소력이 느껴지면서 가슴 따뜻하게 마음을 울리는 재즈풍 트롯으로 이동훈 작곡가가 곡을 완성했다.

 
[이미지 클릭]


연정 가수는 신곡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아주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는 뜨거운 반응을 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 돌아올수없나요 >를 들은 두 DJ는 이별 노래라고 하기엔 노래가 굉장히 감미롭다. 노래가 굉장히 정적으로 다가오면서 가사말이 어렵지 않게 다가와 바로 따라하게 된다. 대박 조짐이 보인다라고 노래 감상평을 전했다.

 
[이미지 클릭]
 


연정의 2018년 발매 앨범 수록곡 < 웃기지마라 >를 첫 곡으로 시작해 패티김의 < 이별 >, 2011년 앨범 수록곡 < 꽃등 > 세 곡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이날 실시간 보이는 라디오에는 연정가수님 보이스도 좋고 가창력 최고예요”, “꽃등 노래 좋아요 대박나세요등의 댓글로 연정가수를 응원했다.

 
[이미지 클릭]
 

옥이&태윤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2.22.) ‘연정편은 관악 라디오 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 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