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113
발행일: 2019/04/09 18:52:33  김보리 PD
[생방송 가요톡톡-화] 믿거나 말거나 ‘공나리’ 초대가수

■ 화요일의 가요톡톡(2019.04.09.)

 

시간 오후 12~14시 생방송

 

진행 : 김서영, 제청


-  PD: 김보리

 

타이틀 곡 <믿거나 말거나>로 활동 중인 ‘공나리’가생방송 서영제청의 가요톡톡을 찾아왔다.


<믿거나 말거나>의 가수 '공나리'는 보컬트레이너 출신으로 가창력을 무기로 들고온 괴물 신인 트로트 가수 이다.

  


'공나리'는 밀양아리랑축제 대상 출신으로 보컬 트레이너로 오랜기간 활동하다 우연한 기회로 가수 데뷔를 했다.


웃으면 눈이 없어지는 반달눈이 매력포인트라며 자켓 앨범 속 사진을 보며 "여러장의 사진이 다 똑같은 사진이라 어떤걸 써도 똑같아서 고민을 하지 않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공나리'는  아버지가 멘토이고, 친구같다며 가족사랑을 드러냈고, 모든 노래를 '공나리' 화 시켜 자존감을 올린다고 말했다. 

'믿거나 말거나'는 파워풀한 '공나리'의 음색에 맞춤옷 같은 곡으로, 신나고, 경쾌한 곡이다. 제목과는 달리 결혼식 축가로도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한편이 날 화요일 가요톡톡은 안방마님 가수 김서영과 가요톡톡 월요일에 진행했었던 가수 '제청'이 호흡을 맞추었다. '제청'은 곧 자작곡 발라드와 트로트 를 동시에 발매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DJ의 맛깔난 진행은 오랜시간 함께 한 것 처럼 잘 맞았다.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2019.04.09.)‘공나리편은 관악FM 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