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852
발행일: 2024/02/05 18:43:50  서창우
[생방송 가요톡톡-월] 초대가수 신카, '카나리아'처럼 좋은 소리를 전하고 싶은 가수 '신카'입니다.

미스터 백&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4.01.29.)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미스터 백, 켈리

- 초대가수 : 신카

 

 

<가슴에 새긴 사랑>, <내여인>으로 활동하는 가수 신카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신카
  


첫 인사로 안녕하세요. ‘가슴에 새긴 사랑노래를 가지고 요즘 많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카입니다라며 밝은 목소리로 인사를 건넸다.

이미지 클릭 ▶ 귀여운 웃음짓는 신카
  


예명 '신카'에 대해 '카나리아'라는 새 소리가 너무 좋기도 하고, 평소 가수 ‘신 카나리아  노래를 워낙 좋아하다 보니 가수명을 신 카나리아를 줄여 '신카'라고 짓게 됐다고 소개했다.

 
이미지 클릭 ▶ 이야기가 한창인 스튜디오
 

어릴때 부터 노래를 좋아해 가수의 꿈을 간직하고 있었지만, 집안의 반대로 꿈을 포기해야 했다고 전한 신카는 복지관 등에 봉사활동을 다니게 되면서 다시 노래하는 기회를 갖게 됐고이후 음반을 발표하며 가수활동 까지 본격적으로 하게 됐다"고 전했다.


<가슴에 새긴 사랑>은 발매된지 2년이 채 안된 신곡으로  평소 아끼고 사랑하던 남동생을 보내게 되면서 느낀 애절한 마음을 담은 노래로 신카 가수에겐 의미가 남다른 노래다. 

 

또 다른 수록곡 <내여인>은 평소 애창곡인 가수 진성의 <내여인>을 커버한 곡이다. 커버곡을 듣고 난 두 DJ는 " 커버곡 선곡을 아주 잘 하신것 같다. 노래가 신카 가수와 정말 찰떡이다."라고 말했다.

이미지 클릭 ▶ 방송 끝나고 손하트
  


마지막으로 신카는 많이 응원해주신 찐팬분들 감사드리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고자 하는 일 다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가슴에 새긴 사랑으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라고 끝인사를 전하며 방송을 마쳤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단체사진(왼쪽부터 미스터백,신카,나현민,켈리)
  

미스터 백, 켈리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1.29.) ‘신카편은 관악 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 FM , 핏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 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서창우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