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247
발행일: 2022/04/29 12:34:59  김우신
관악구의회 제 283회 임시회 폐회

관악구의회가 428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426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 283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8대 관악구의회 마지막 회기인 이번 임시회에서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조례안 등 안건을 심사하고, 28일 제2차 본회의에서 제·개정 조례안과 신림재정비촉진계획(신림1구역)변경 결정()에 관한 의견제시의 건 등을 처리했다.

 

주요 안건으로는 서울특별시 관악구의회 공무원 복무 조례 일부개정조례안(표태령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관악구의회 의원이 청가 및 결석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규정안(주무열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관악구 벤처기업·창업기업 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서울특별시 관악구 마을버스 재정지원에 관한 조례안 등 총 15개의 안건이 원안가결 및 의견이 채택되었다.

 

길용환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지난 4년간 제8대 관악구의회에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큰 사랑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고, 특히 지난 2년간 의장의 맡은바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함게 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관악구 의회는 실질적인 주민주권을 구현하고 코로나19 완전 극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