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213
발행일: 2021/07/20 17:49:42  임민경
관악구 낙성벤처창업센터, 초기사업 자금조달 위한 '엔젤투자 유치방법' 온라인교육 실시

관악구가 오는 27, 낙성벤처창업센터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해 초기사업 자금 조달을 위한 엔젤투자 유치방법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에스큐빅엔젤스 심규병 파트너가 출강해, 엔젤투자 받는 방법, IR DECK 작성방법 등 실질적인 투자유치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강의는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초기창업기업을 대상으로 27()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ZOOM을 통한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며, 1시간 강의, 1시간 질의응답으로 구성된다.

 

또한 참여사 중 5개사 내외를 추첨 선발해 후속 프로그램으로 모의 IR프로그램8월 중 진행할 예정이다.

 
[교육] 투자자가 알려주는 엔젤투자 유치방법 교육 포스터
 

참여신청은 오는 23() 오후 4시까지 낙성벤처창업센터 홈페이지(http://www.nvsc.co.kr)의 게시판 또는 블로그(https://blog.naver.com/startup_nvsc)에 게시된 구글링크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강의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낙성벤처창업센터(02-887-9848)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구는 청년과 서울대라는 지역의 우수한 자원을 바탕으로 낙성벤처밸리신림창업밸리를 양대 축으로 하는 관악S밸리사업을 적극 추진 중이며, 3년 만에 창업의 불모지였던 관악에 11개소의 창업공간을 조성하는 성과를 낳았다.

 

향후 내년까지 총 16개의 공간을 구축하는 한편, 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 지정을 통한 세제혜택, 지구단위재정비 등 기업이 자발적으로 유입할 수 있는 제도적 기반을 마련해 벤처창업도시의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해 3월 개관한 낙성벤처창업센터는 관악S밸리의 주요시설로 현재 17개의 입주기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멘토링, IR, 시장조사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내 (예비)창업자를 발굴하고 우수 스타트업을 지원·육성하고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