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420
발행일: 2021/09/23 10:36:00  임민경
관악구, 의류봉제 소공인을 위한 공동기반시설 명칭 신청 공모

관악구가 의류봉제 소공인의 협업화 유도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조성 중인 ‘(가칭)관악구 의류봉제 소공인 공동기반시설’(이하 공동기반시설’)에 대한 명칭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구는 지난 5월 중소벤처기업부 소공인 집적지구 공동기반시설 구축공모사업에 선정돼 남부순환로 1517-1 2, 3(신사동 소재)20221월 개관을 목표로 공동기반시설을 조성하고 있다.

 

공동기반시설 2층에는 재단실·CAD, 3층에는 공동작업장, 개발실, 샘플실, 교육실, 사무실이 조성되며, 의류봉제 소공인의 생산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소공인 간 네트워크를 위한 장소로 활용될 예정이다.

 
[소공인] 관악구 청사
 

또한 이 시설에서 관악구 의류봉제 소공인 활성화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 경영컨설팅, 작업환경개선, 판로확대 등 지원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며, 의류봉제 소공인 스스로가 지속 성장할 수 있는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한다.

 

명칭 공모는 오는 27일부터 108일 오후 6시까지 접수가능하며, 관악구 의류봉제 산업을 널리 알리고 지역주민이 공감할 수 있는 독창적이고 참신한 이름이면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고시공고) 공고문을 확인한 후, 공모신청서에 명칭과 도출의미를 작성해 담당자 메일(20150124218@ga.go.kr) 또는 지역상권활성화과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의류봉제 협회와 소공인이 1차로 전체 응모작 중 최종심사 대상 5개를 선정하고 최종심사위원회에서 적합성, 참신성, 대중성 등을 고려해 최종 선정한다.

 

구는 심사결과를 1022일 발표할 예정으로 관악구청 홈페이지 게재와 수상자 개별 통보하며, 최종 우수 제안자에게는 서울사랑상품권 10만원, 나머지 우수 제안자 4명에게는 서울사랑상품권 5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명칭 공모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 홈페이지 또는 지역상권활성화과(02-879-5745)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지역 의류봉제 산업의 혁신체계 구축과 생산구조 효율화 등 규모의 경제 실현을 위한 ‘(가칭)관악구 의류봉제 소공인 공동기반시설명칭 공모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앞으로도 지역 소공인들의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